헉 ,, 위에 리뷰 남겨주신분 보다 제가 더 눈두덩이 지방 많을 것 같은데 ,, 저 지방 엄청 많아서 눈이 너무 답답하게 쳐저서 처음에 쓴 쌍액이 다이소 땡땡이였는데 접착력도 좋고 가격도 싸서 잘 사용했는데 쓴지 3달쯤 됬을 때 눈 두덩이가 엄청 빨개지고 건조해져서 살이 찢어져서 피도 나구 그랬어요 ,, 그래소 토니모리나 다른 쌍액도 써봤는데 마찬가지더라구요 그 맘 때쯤에 제가 뷰티 유튜버이신 영주님 영상 보고 롭스 달려가서 사봤는데 지금 사용한지 한 4통쯤 되가는데 가격이 쌍액 치고 꽤 쎈 편이에요 ..!! 하지만 제가 일주일 용돈 보다 더 비싼 이 쌍액 사는데는 이유가 있어요 !! 일단 굉장히 순한 것 같아요 ! 처음에 사용 할 때 액을 눈 가까이 대면 시리고 그랬는데 전 속쌍으로 말고 인 아웃라인으로 잡아서 눈 가까이 안가져갈때는 괜찮은 것 같아요 !! 두번째는 클렌징이 정말 잘돼요 다이소 땡땡이 쌍액은 지우려면 클렌징 워터로도 지우고 안지워져서 세수하고 나와도 안지워져서 빡빡 문지르면 눈두덩이 빨개지고 그랬는데 이건 물 살짝만 묻혀도 쌍테 뜯는것 처럼 쓱 뜯어져서 좋아요 그대신 접착력이 굉장히 약한데 두번 정도 해주면 괜찮아요 저 성형외과 병원에서 지금까지 본 환자들 중(수술 안하고 상담 받으러 갔어요!)에서 눈두덩이 지방이 굉장히 많다고 하셨는데 그런 저두 굉장히 잘 쓰구 있어요 !! 짱이에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