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쌍액 쓸만큼 썼다구 생각했는데 이거 쓰고 완전 세상이 변했어요... 쌍액 하시는 분들은 아실 거에요 물론 한번에 딱 되면 넘넘 좋겠지만 쌍액 실패할 때도 많다는 거... 안 그래도 바쁜 아침 시간에 쌍액 지웠다했다 반복하는 거 넘 힘들었는데 친구 추천으로 산 이후로 화장할 때 걸리는 시간이 훅~ 줄었어요 떼질 때 고무 떼지듯이? 떼지는 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자연스럽게 되서 넘 좋아요 😙😙 단점이라면 솔이 너무 굵은 거랑 접착력이 조금 약하다는 거?? 그래도 그걸 다 안고 갈 수 있을만큼 넘 간편하답니다!! 추천!! 또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