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액이 다 뭉치고 잘 안 지워지던 쌍액을 쓰다가 사용하게돠었는데 정말 쉽게 이쁘게 쌍커풀을 만들어주고 세정력도 강한 제품이였습니다! 물에는 쉽게 지워지지만 땀에는 쉽게 안지워지더라고요!! 이 쌍액은 3년동안 8통이상 쓴것같아요!! 정말 정말 쌍액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눈밑에 이쁜 파츠 붙일때도 추천드립니다⭐️
제일 좋았던점은 강한 접착력뿐만 아니라 물뭍히면 눈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지워진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냄새가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나중에는 혐오스러워졌어요,, 친구들이 맡아보고 뭐 이런걸 좋다고 쓰냐고,, 근데 다른 쌍액이랑은 달라요 지울때도 물만으로도 쉽게 지워지고 이거쓰면 쌍꺼풀이 자연스러워요 세네번 발라야 쌍꺼풀이 안 풀어지지만 정말 예쁘게 만들어져요 당연히 재구매 의사 있구요 꼭사세요!!
제가 진짜 작은 속쌍 이예요 토니모리, 다이소 제품을 사용을 예전에 했고 지금은 이 제품을 사용 했는데 섀도우 해도 이쁘고 자연스러워요. 그래서 저는 학교 갈때 이 쌍액을 하고 가고 물에 잘 지워 지고 해서 좋아요 그리고 쌍액 할때 하는 도구?? 뭐 그 도구가 눈에 맞아서 좋아요 그리고 여기서 냄새가 나서 바르때 눈이 조금 아파요(다 감으면 안 아파요) 그리고 바르고 나면 아프지 않아요 저는 눈을 작게 뜨고 사용해요ㅎㅎ 저는 이 제품이 좋고 제가 눈에 지방이 많이 없고 주름이 잘 생겨서 20살 때는 쌍수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계속 이 제품을 사용 할 예정이예요
쌍액의 왕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눈이 짝짝이라 한 쪽은 유쌍 반대는 무쌍인데 여태까지 이 눈을 보완하려고 쓴 쌍태와 쌍액의 갯수는 정말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아요 그러던 도중 친구의 쌍액을 질려 썼는데 어머나 이게 뭐지요 세상 제일 좋았습니다 액과 Y자 스틱의 황혼스러운 조합이 n년간 완벽한 쌍커플을 만드려고 노력한 유목민을 드디어 안착시켰습니다 세상 사람들 이 쌍액은 꼭 써보셔야 합니다 화장 후에 눈에 넓게 바르고 바른뒤 찝어줘야 바로 이 아이의 정확한 효능이 나타납니다 여기 사진 첨부가 안 되는 것이 너무 원망스럽네요 모두들 아이토크 하세요 제발 해주세요 제 부탁이예요🙏
좋고 자극도 적고 스틱도 진짜 좋고하는데!!! 하지만 붙일 타이밍을 진짜 잘잡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레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 잘 못잡으면 접착력이 다 사라져버려서 대략난감^^.. 그리고 케바케인데 나는 쌍액 바를때 눈 시림이 좀있어서 눈물나고 그랬음 몇 번 쓰다보니까 안그러더라!! 그리고 속눈썹 붙일땨도 무난히 괜찮아요!!!
무쌍눈+눈두덩살 보통인데요 그냥 쌍커풀 지속력으로만 따지면 좋진 않아요! 저도 처음 찝을때 두세번 반복해줘야 유지가 잘됏어요 ㅜㅜ 장점은 쉬운 클렌징, 타 쌍액들보다 화장 편함이고
단점은 자연스러움-->세게 안집힌다는 것, 끝부분이 하얗게 뜬다는 점 입니다~
눈두덩 살 별로 없고 안검하수 없고, 기존 쌍커풀 강조 목적으로 쓰실분께 좋을거 같아요!
제 !!! 인생 !!!! 쌍액 입니다 !!!!!!!
자울때도 겁나 편해요 !! 눈에 지방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쌍액기능은 확실히 해줍니다ㅠㅠㅠ
로드샵 특유의 홀로그램 ? 보라빛 액체가 아닌 살구색 0.1프로 섞인 흰색이여요 !! 붓은 매니큐어 팁 처럼 되어있는데 좀 넓어서 불편할 수 있어요 ! 그럴 땐 아이토크에 있는 스틱 1 자 스틱 옆면에 묻힌 뒤 눈에 바르고 쌍커풀 만드시면 빨리마르고 티도 잘 안나게 됨니다 !! 하지만 제 기준 단점은 냄새는 코를 뚫어줍니다 ... 그리고 눈시림이 좀 있어요 ㅠㅠ 상대적으로 좀 가격이 아쉬워요 ㅠㅜ 롭스에서 14000원 ? 대로 기억이 납니다 ! 다 쓰면 재구매 평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