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쌍커풀이 있지만 매우 잘 없어져서 라인만 있고 눈살은 적지도 많지도않은 눈인데요, 저처럼 라인만 있는 눈이시면 이거 진짜 짱 좋아요ㅠ 근데 쌍커풀이 진짜 잘 안보이는 그런 눈을 갖고 계시다면 좀 비추예요.. 제 친구 눈은 그런 유형인데 쌍커풀을 만들자마자 바로 풀리더라고요. 일단 제 기준에선 지속력도 나쁘지않았고 클렌징도 진짜 쉽게되니까 눈살 쳐지는 것 걱정도 좀 덜한편이에요 가격은 확실히 비싸긴한데 그래도 꽤나 오래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와 비슷한 눈을 갖고계시거나, 눈살이 별로없으시고 눈쳐짐에 대한 걱정이 많으시다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