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스킨케어 빵빵하게 해놓고 이 선크림을 얹었더니
겉돌아서 안되겠다 싶어 퍼프로 두들 했음
다 뭉치고 난리 남...ㅠㅠ 급하게 미스트 뿌려서 다시 수분감 줘서 펴발랐더니 이젠 허옇게 경계 생김
다들 어떻게 쓰는건지 모르겠음
근데 쓰고나서 뾰루지도 안 올라오고 성분은 진짜 좋은 듯
이거 쓰고 메이크업은 못하겠다 싶음ㅠㅠ
어머? 이거 진짜 파데같은 선크림이예요
선크림이라고 안써져있으면 파데인줄알거같아요
왜냐면 진짜 소량만 발라도 커버력이 좋습니다
그래서 그냥 썬쿠림 바르는것처럼 확 짜서쓰면 얼굴이 허옇게 떠보일수있으니 소량먼저 바르고 커버되는거 보고 사용하면 더
좋더라구요
파데 필요없을 정도라서 평소에 화장 부담스러울때 이거 하나만 발라줘도 좋을거같어요
그치만 단점이 하나 있다면 눈시림 사알짝 있어요
심한건 아니고 눈시림끼가 좀있네 정도 구래도 금방 사라지는 수준이었습니다 참고하세여 🩵
오자마자 사용해봤어요
제형은 묽은 파운데이션 느낌..?
손으로 바르면 진짜 별로입니다 ㅠㅠ
다 떠버려요!
어디서 퍼프로 바르면 괜찮다는 말이 있어서
물먹이고 발라보니 훨씬 낫네요!!
저는 스펀지에 물먹이고 발랐는데 기초 탄탄히 안해도
이렇게 바르니 안떠요
퍼프에 물먹이고 바르는걸 추천합니다!
피부도 맑게 표현돼요
잠깐 외출용 아니면 화장 너무 하기 귀찮을때 쓸거같아요
추가))이거 손이 많이가서 자주 썼는데 쓰면 쓸수록 눈시림이...ㅠㅠㅠ
마녀공장 제품들 너무너무 좋아하고 잘 쓰는 거 많은데
이건 정말 별로인 제품 ..
여드름 요철 모공 없는 피부이고 홍조만 약간 있는 속건조 복합성 피부입니다
속은 건조한데 겉은 번들거리고 밀면서 바르면 다 밀리고 얼룩덜룩해져요 살짝 퍼트린 후 톡톡 흡수해야합니다
수분 듬뿍 넣어서 촉촉하게 기초를 마쳐도 바른 직후에도 어느 매트 파데보다도 각질부각이 잘 되고 2시간 정도만 지나도 모공에 껴요
장점은 선크림 치고 톤 커버가 잘 되고 색상은 예쁩니다
아까워서 잠깐 외출할때라도 쓰려했는데 도저히... 못 품고 가겠음.. 색과 톤커버는 마음에 드는데 너무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