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틴트는 일단 여기에 정착했어요! 평소에 각질도 있고 건조한 편이라 매트는 잘 안썼는데, 포멜로코 색이 너무 예뻐서 한 번 사봤어요 근데 제형이 특이해서 입술에 닿으면 녹듯이? 엄청 부드럽게 발리고, 각질 부각이나 주름 끼임도 덜해서 너무 좋아요! 그라데이션 하기도 편하고, 색도 너무너무 예뻐서 차분하면서도 생기있고 또렷해보여요
대신 묻어남이 있고, 매트립치고는 뭐 먹고나면 다 지워지고 지속력도 짧은 편이라 그건 좀 아쉽네요ㅠㅠ
가끔씩 매트립 쓰고싶을때 편하게 쓰기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