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묽은 로션 같은 제형이고,
유분감 영양감 낭낭하지만 그렇다고 끈적이거나 무겁진 않아요.
흡수도 빠르게 잘 되는 편이구요.
안티에이징 앰플 답게 보습감도 나쁘지는 않지만
스킨 단계를 꼼꼼히 해야 보습 유지가 더 오래 가는 것 같아요.
같은 라인 크림이랑 궁합이 잘 맞는데, 저는 그 크림이 생각보다 손이 안가서...(무거워서 데일리로 바르기엔 어려움)
나이대가 좀 있는 건성과 지복합 속건조 피부에 추천드림.
이 리뷰는 2022.10.3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