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쫀 탄탄한 제형의 앰플
리프팅 앰플 답게 굉장히 꾸덕 쫀쫀한 제형이에요.
그래서 인지 스포이드 사용이 조금 뻑뻑했고 또 점도가 있어서 스포이드로 빨아들이고 나서도 실처럼 길게 늘어져서 입구가 지저분해지는게 아쉬웠어요.
그만큼 점성있는 제형이라 피부에 쫀쫀하게 발리고 바르고 나서도 피부가 아주 탱탱해요! 그렇다고 끈적이는 마무리감은 또 아니라 발림성은 괜찮았어요.
다른 수분앰플에 비해 확연히 제형이 쫀쫀해서 꾸준히 케어하면 탄력관리에 좋을 것 같긴해요! 또 수분감이랑 유분감이 공존해서 건성인 저에게도 촉촉하니 잘 맞았어요!
💜 쫀쫀한 제형
💜 촉촉한 수분감
💜 바른 후 탱탱해지는 피부
✔ 점도있는 제형이라 스포이드 사용이 다소 불편
쫀쫀한 제형의 탄력 앰플이에요.
제형으로 쫀쫀한 느낌이 들고 약간 라이트한 영양앰플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유분감이 제법 느껴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흡수가 피부가에 쏙 되면서 겉도는 게 없어요. 윤광정도는 느껴지지만 번들거리지는 않았어요.
바르고 나면 촉촉함이 느껴지는데 영양 앰플같은 느낌이들지만 즉가적으로 리프팅되면서 당기는 느낌은 없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결이 개선되는게 느껴집니다.
촉촉함 다음으로 느껴지는 효과는 결개선인데 세안 하고 나서 스킨을 바를 때 피부가 엄청 부드럽네라고 느껴지더라구요. 평소에 토너패드는 스킨팩 정도로만 사용하고 닦아내지도 않았는데 결 따라서 슥슥 부드럽게 만져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앰플 사용 후 피부가 뭔가 쫀쫀해진 느낌이 있어요. 이게 리프팅효과인지는 모르겠는데 피부가 약간 에너지를 머금고 쫀쫀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한여름 제외하면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제형 자체가 약간 불호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제형 자체가 꾸덕하고 흡수력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바르고 나면 끈적임 없이 촉촉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용기 내에 있는 스포이드는 사용하기 불편한 것 같아요
ㅜㅠ 제형이 꾸덕해서인지, 스포이드로 올렸을 때 가득 담아지는 느낌이 아니라서 몇번씩 꾹 꾹 눌러서 써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제형에 맞게 용기 변형해주시면 더 좋을 듯!
끈적한 점성이 있는 불투명한 제형입니다.
개인적으로 앰플로는 처음 보는 제형이네요
앰플이라기 보다는 크림에 더 가까운 제형 같아요.
보습력도 좋고, 흡수력도 좋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제품력에는 불만이 없는데 제형이 제형이다 보니
스포이트로 잘 안 나오네요ㅠㅠ
튜브형으로 내 주실 생각은 없으신지...
꽃향기에 은은한 비누향이 섞인 향으로 취향저격!
제형은 약긴 진득한 달팽이 점액같은 타입이라 호불호 있을듯해요
먼저 스포이드 타입으로 처음에는 앰플이 적당량 올나오지않아 약간 불편했고 제형 특징상 약간의 끈적임이 있는편 입니다
대신 흡수잘되고 쫀쫀하고 피부가 매끈해지는게 느껴져요!
보습력도 좋은데 크림과 함께 사용하니 배가 되는것 같아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당연히 없지만 쫀쫀한 사용감이 무척 만족스럽네요
우유빛 약간 점성 있는 텍스처예요. 은은한 꽃향기가 솔솔나더라구요. 바르면 금방 흡수되고 촉촉하고 생기돌아요. 괄사 이용해서 마사지 하면 더 효과 업 된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앰플이지만 효과는 좋았어요. 스포이드타입이라 사용도 편하구요. 피부건조,모공 늘어짐, 색소 침착 등이 고민이라 써보았는데,건성 인데,영양감도 좋고 촉촉했어요.탄탄앰플 가성비 좋던데요.
원래는 크림을 사보고 싶었으나 이제 막 여름이 될거 같아서 앰플을 사봤어용.
우유빛깔 쫀득한 제형이에여. 바르고 나면 촉촉 쫀쫀해서 로션 대용으로 바르기에도 좋아여. 너무 찐덕이진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됩니당. 향도 좋구여! 눈에 확 띄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안티에이징 리프팅 효과가 있기를 바래 봅니다ㅎㅎ
정가로는 좀 비싸고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살만 하네여
스포이드가 제대로 기능을 안하는지 한방에 잘 나오지가 않네여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