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탄탄크림)
끈적임이 있어요
6개
PHW47
30세
여
복합성
4
2023.11.29
건조한 계절 나이트케어 제품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꾸덕한 질감이라 가끔 번들거리는 감도 있지만 큰 문제 없고 자극적인 느낌도 없어서 무난합니다.
0
르르찡
32세
여
복합성
4
2022.08.08
이걸 사용한다해서 리프팅이 된다 이정도는 확실히 잘모르겠지만 괄사제품과 같이 꾸준히 사용하니 좋은거같애요 대신 끈적이거나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거같애요
0
걸어다니는가필드
42세
여
건성
3
2022.07.28
발림성도 좋고 보습도 오래 지속되는 편이에요 살짝 끈적임이 있지만 쫀쫀한 느낌도 들어서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영양감이 있는 타입이다보니 지금보다는 가을 겨울에 쓰면 좋을거 같아요 피부밀착감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향이 너무 강한데 잔향도 오래 남는 편이라 머리가 지끈거려요
2
풀꽃나라
55세
여
민감성
5
2022.02.05
사용했을 때 트러블이 안 생기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크림입니다. 향은 화장품 향이 많이 납니다. 쫀쫀하게 발리고, 살짝 끈적임이 있는 크림이라서 여름보다는 겨울에 사용하기 좋을 크림입니다. 연분홍 색의 크림이고, 스페츌러도 같이 줘서 사용할 때 위생적입니다.
1
극건성한씨
38세
여
건성
5
2022.02.02
꾸덕꾸덕한 질감이라 보습으로는 극건성에게 아주 만족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0
ZYOO
25세
여
복합성
4
2021.09.24
장미향이 나용 단독으로 바르면 효과가 미미하고 끈적일 것 같아요! 괄사랑 함께 사용해서 그나마 괜찮은듯!!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