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물광 효과가 있어요
9개
둘리친구
35세
여
복합성
4
2020.07.05
단종되서 너무 아쉬운 제품 피부가 하얀편인데 이거 바르면 다리가 더 얇아보이고 건강해보여서ㅠ잘썼는데 단종되서 너무 아쉬워요 이쁘게 윤광내서 좋고 향도 좋았는데 아쉬운마음 가득 ㅠㅠ
0
뽁씰
37세
여
복합성
3
2018.10.27
호기심에 한번사봤는대 이것보단 앞전에 나왔던 반짝이가 더좋응
0
가갸도시
41세
여
복합성
2
2016.03.25
퍼프가 반짝이 다 드심. 몸에도 각질부각이 될수있단걸 알게해준 제품.
0
모모와
32세
여
복합성
3
2015.08.27
바르면 반짝반짝 거려서 다리가 진짜 예뻐보여요
0
비타솔
30세
여
복합성
2
2015.07.14
쇄골 . 다리. 어깨에 바르면 여배우가 된 느낌.. 근데 그것도 잠시뿐...
0
sonJA
37세
여
복합성
3
2015.04.28
여름에 팔,다리 노출이 많은데 자연스럽게 펄감으로 광택을주어 피부가 건강하고 촉촉해보여소 좋아요 아지만 옷에 스치거나하면 지워진다는게 단점
0
건이맘
39세
여
건성
2
2015.02.10
여름철에 피부를 블링블링 돋보이게 할 수는 있으나 뭉침이 있고 먼지라던지 이물질이 잘 붙는 불청결함.. 평소 귀차니즘이 심하신 분들은 사용안하시는게.. 클렌징신경쓰셔야해요. 제대로 클렌징안되면 왠지 피부모공을 막을거같은느낌!
0
옥블리
35세
여
지성
4
2015.01.12
햇빛이나 조명빛에 비친 다리보면 모델마냥 다리에 광이 번쩍번쩍!!!근데 이게 흡수가 되는게 아닌 제품인지라 가방에 다묻음 특히 어두운색에 묻으면 티가 잘나니 조심...ㅠㅠ
2
bloom
38세
여
건성
4
2014.11.22
여름에 바르면 피부 좋아보여용 쇄골이나 정강이에 슥슥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