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끈적임이 있어요
6개
정스카
40세
여
복합성
2
2018.06.15
원쁠원행사할때 언니하나 나하나 이렇게 나눠썼는데 여름에 더운날씨여서 그런가 바른부위가 끈적거리고 답답해서 손이 안가고 좀 더 써볼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쳐박..
0
문자언니
31세
여
복합성
3
2015.09.05
베네피트 저렴이로 노출많은 여름에만 쓰려고샀는데..그냥 발랏다는 느낌뿐이예요..무릎주름에다끼고..여튼 윤광이랑입체감은주는데 그닥..끈적이고해서 저렴한맛으로사면될것같아요
0
yeb
35세
여
민감성
5
2015.08.23
참 잘쓰고 있는 제품ㅋㅋ 다쓰면 또사고 다쓰면 또사고. 아! 바르고 나면 좀 찐득거리는게 있움ㅜㅜ 그것만 좀 개선됬음 좋겟다..ㅜㅜ뽀송뽀송하게
0
cereza
44세
여
복합성
2
2015.07.16
몇 번 쓰고 손이 안감.. 자외선 차단도 된다기에 자외선 차단용으로 구매했는데 끈적임이 없을 수가 없고 땀이라도 나면 뭉침..
2
프레이야님
36세
여
민감성
4
2015.05.17
여름에 원피스나 핫팬츠입을때 한번 쓸어주면 과하지않고 입체적으로 보여 다리가 좀더 가늘어보이고 좋은듯 ㅎㅎ 약간 끈적임이 있긴함..
0
유라찡
30세
여
복합성
2
2015.02.06
겟잇뷰티 일등두하고 타사제품은 가격대가비싸서 저렴한거중에 조타구해서 구매햇는데..이무질너무 마니붙고 끈적거리는느낌? 별루에요 두껑닦아두 먼지.들어가잇고 박스에넣어나두..이물질이너무..잘..가끔 원피스입을때.쇄골에 바르구잇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