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가성비가 좋아요
6개
sierra91
35세
여
복합성
3
2016.02.17
바디밤으로 유명한 베네피트 제품 쓰다가 그제품 저렴이라고 하길래 이거 써봤어요 다리에 열심히 바르고 다녔는데 가격대비 만족했어요 전 또 반값세일때 질렀기 때문에 더 만족했던 것 같아요 이거 단종이라니ㅠㅠ 좀 안타깝네요ㅜ
1
이투니
36세
여
민감성
3
2015.09.24
세일때샀는데.. 하 어따 재활용할데 없나?
0
호갱댓츠옙
32세
여
건성
2
2015.08.17
굳이 쓸필요가..손에도 묻고 뭉침도좀잇고 그나마 바디밤중에는 가성비 괜찮은 편이긴한데 그냥 흥미가없음 언제다쓴다냐
0
널본거야
41세
여
건성
3
2015.08.04
예전에 겟잇뷰티 보고 홀려서 무려 정가 주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쓰게 되네요. 섹시하게 까만 사람이 아니라면 분홍빛 쓰라고 해서 그거 샀고요 쇄골이랑 다리뼈 팔뼈에 바르면 움직일 땨 영롱하니 예쁜가 싶은 느낌은 듭니다. 근데 지속력은 별로고 이걸로 자외선이 과연 차단될지는 더 의문입니다.
0
로찌
33세
여
복합성
3
2015.06.01
그럭저럭 가격대비 쓸만해요 1+1할때 노려서 사두시는게 좋습니당
0
April
38세
여
복합성
4
2014.12.30
싸고 좋아요!! 근데 퍼프 때문인지 발림성이 아쉬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