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양조절이 어려워요
8개
나로아이
39세
여
복합성
2
2016.01.13
양조절이 쉽지 않아요. 어지간해서는 티가 안나고, 그래서 덧바르면 순식간에 다리가 레이져광선검이 됩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 정말 별로예요.
0
hajean
31세
여
복합성
3
2015.09.30
양조절이 관건. 자칫하다간 팔,다리에 싸이키조명 켜질 수 있음... 정강이피부 뱀피부 시절 바디로션바르고 이거 잘 바르면 촉촉하고 좋았으나 먼지가 너무 잘들어가서 짜증남..
0
됸이
29세
여
복합성
2
2015.08.16
아니 이게 왜대체 겟잇뷰티 1위? 이해안됨 양조절하는게 정말어려움 살짝바르면 너무티가안나고 구렇다고 퍽퍽바르면 너무 쎄지고 그리고 잘 안펴발라집
0
마주치다
31세
여
복합성
3
2015.08.06
양 조절이 잘 안 되는 편. 그래도 바르면 반짝반짝 예쁨. 퍼프가 금방 더러워짐. 재구매의사 음슴
0
닐라바닐라
35세
여
건성
3
2015.06.08
흰피부인사람들한테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ㅋㅋ 양조절을 잘해야함. 욕심부리시면 안되여 저는 노출되는 부위인 다리랑쇄골에 살짝하고 다니는데 거울볼때마다 좋더라고요 ㅋㅋㅋ
1
어노잉
29세
여
복합성
3
2015.05.16
처음쓰고 애들이 스타깅신은거냐고 다리매끈해보인다고함 근데 양조절이좀 힘듬
0
#soso
34세
여
건성
3
2015.03.14
양조절이관건인제품ㅎㅎㅎ잘못햇다간낭패봄;;
0
루미밍
34세
여
복합성
2
2015.01.18
이게 2012년인가 출시했을때 구매시 바디 슬리밍 젤 정품 증정 행사하길래 베네피트처럼 은은할줄 알고 구매했다가 낭패봄...양 조절 진짜 잘 해야함 그리고 내장 퍼프는 영 아님 손으로 펴 바르는게 나을정도 또 다른 단점은 이물질 잘 들어가고 옷,만지면 잘 묻어남 이건 베네피트도 마찬가지지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