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세일할때 우왕 대박이당...하면서 구매해씀. 여름에 아주 유용하게썼음 근데 모공을 막는지 좀 답답하고 기름바른 것 같은 느낌 ㅜㅜ 바른날은 귀찮아도 꼭 꼭 샤워 꼼꼼하게 해야함. 특히 쇄골라인이나 가슴팍에 바를때는 깨끗이 클렌징안해주면 트러블나기 딱좋음 근데 또 손만 스쳐도 펄감이 잘 지워짐 짧은 옷 입는날 아침에 외출전에 정강이랑 무릎라인에 바르고 나가는데 내 다리가 원래 이쁜건지 얘가 이뻐보이게 만들어주는건지 알수가 없음. 근데 오후쯤되면 흔적없이 사라짐. 그렇다고 대충씻으면 갱장히 찝찝함.. 모공사이사이를 프라이머로 채운기분 ㅜ 은근조금씩 밖에 안써서 한참한참 쓰는듯. 그래서 정가주고 사긴 좀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