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발색이 은은해요
6개
소영냠
29세
여
복합성
3
2016.07.15
세통썼는데 단종이네ㅋㅋㅋㅌ 쇄골이나 다리부분에 바르면 은은한핑크펄이 자잘하게 이뻐보였음ㅇㅇ단점이라하믄..지속력..? 차라리 크림하이라이터를 바르는게 더 오래갈거같았을거같은 느낌이였음
0
하랑
35세
여
중성
4
2015.10.12
구매평/케이스+향기+효과 까지 퍼펙트한데 딱 한가지 부족한 건, 용량.ㅠㅠ 블링블링한 펄감으로 여리여리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음! 상큼한 과일 향이 나고 꽤 오래 지속되는 편. 가을/겨울엔 골드를 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0
아포가토
39세
여
복합성
3
2015.08.06
여름에 짧은 바지나 치마 입을때 다리에 일자로 발라요ㅋ 조금이라도 날씬해보이려고ㅋ 은은한 핑크펄이 바르면 예뻐보여요 단! 다리에 저처럼 각질 많은 사람은 보습부터 탄탄히 하구 발라주세요ㅠ 다리쪽이 악건성이라 각질 폴폴 날리는 저는 각질이 더 부각되어 보이더라구여ㅎ 그래도 쓸만함ㅋ
1
은하수4
36세
여
복합성
2
2015.07.13
다리에 열심히 바르고 가까이서 보면 펄이 좌르르 흐르긴 하는데 거울로 보면 차이가 그닥 안 남
0
뚀얌
36세
여
민감성
4
2015.06.07
여름에 쇄골이나 정강이?에 바르면 은은하게 광이나서 이쁨! 굳이 고렴이 아니더라도 만족할듯
0
반을이
30세
여
복합성
2
2015.05.10
양많음 은은하게 빛남 냄새도 괜찮음 이거 바르면 진짜 다리가 더 이뻐보임 하이라이터 없을때 써도됨 ㅋㅋㅋ 근데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가않음 잘 안바르고 다니고 특히 펄이 때수건으로 몸을 닦아도 잘 안 떨어짐 펄이 최악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