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바르기 어려워요
7개
서별로
33세
여
건성
2
2018.04.20
바르면 인위적인 느낌들고 예쁜지 모르겠고 굳이 바를 의의가 없는 제품이었어요 몇번 바르고 안썼는데 자차되는김에 통은 비울걸..
0
chayoung
25세
여
건성
4
2016.12.26
이거 진짜진짜 좋은데 왜 단종된지 1도 이해안감ㅜㅜㅜ 바르면 진짜 다리 완전 길어보인다고ㅜㅜㅜ
0
나로아이
39세
여
복합성
2
2016.01.13
양조절이 쉽지 않아요. 어지간해서는 티가 안나고, 그래서 덧바르면 순식간에 다리가 레이져광선검이 됩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 정말 별로예요.
0
최다온
37세
여
건성
4
2015.09.29
할인하면가격도 착하고 피부가매끈해보이고 좋음 많이바르면뭉치니 얇게펴바르는스킬이좀필요
0
됸이
29세
여
복합성
2
2015.08.16
아니 이게 왜대체 겟잇뷰티 1위? 이해안됨 양조절하는게 정말어려움 살짝바르면 너무티가안나고 구렇다고 퍽퍽바르면 너무 쎄지고 그리고 잘 안펴발라집
0
촠촠
40세
여
건성
1
2015.06.13
인위적이야..바르고나면 거긴 손을 대면 안돼 쇄골라인에 발랐다가 옷에 묻을까 계속 신경쓰여 닦아버리게됨 본인은 이런 취향은 아니구나 싶어 걍 버림
0
iively
35세
여
복합성
3
2015.05.06
양은 참 많은데 바를때 조절은 잘해야함... 몇년전부터 사놓고 주로 여름에 쓰는데 쓸만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