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고르게 잘 안 발려요
10개
귀염뽀쨕하고시픔
29세
여
복합성
3
2022.01.29
이거 어디 뷰티 프로그램이었나? 여튼 방송에 나온 뒤로 많이들 샀던 걸로 기억한다. (그 중 한 사람) 베네** 저렴이로 소문났는데 베네** 제품을 안 써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이 제품 자체로는 나쁘지 않았다. 팔다리에도 화장한다는게 신기했음. 이거 나올 당시에 보통 물놀이 갈 때나 팔다리에 선크림 바르지 평소에 바르는 사람이 몇이나 있었을까 이 때 이후로 선밤, 선스틱이 더 많이 나왔던 것 같다. 퍼프가 조금 아쉽다. 잘 펴바르지 못했다.
5
힝헹홍
36세
여
복합성
3
2015.11.30
바르면 진짜 빤짝-!!! 퍼프라 별로인건지, 진짜 좀 뭉치게 발리는데, 그거빼면 다리 이뻐보야요... 근데 펄이 온동네 날아다님.. 진짜... 화장했어요 함... 클렌징 꼭꼭 해줘야해요. 바스만해서는 안될아이. 절대 네버.
0
은짱5082
50세
여
복합성
3
2015.10.29
요제품은 2가지 색상으로 나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둘다 펄감도 조금 과하다싶고 두번 이상 곂쳐지는곳은 뭉치는경향이있어서 신경써서 잘발라야할듯
0
됸이
29세
여
복합성
2
2015.08.16
아니 이게 왜대체 겟잇뷰티 1위? 이해안됨 양조절하는게 정말어려움 살짝바르면 너무티가안나고 구렇다고 퍽퍽바르면 너무 쎄지고 그리고 잘 안펴발라집
0
28zang
38세
여
지성
2
2015.07.26
부자연스럽게 발리고 잘 지워지지도 않는거 같고 이물질이 너무 잘 낌
0
삐모
29세
여
중성
2
2015.05.13
퍼프가 별로라서 차라리 손으러 펴바르는게 나음
0
롱랑몽콩
32세
여
지성
1
2015.03.03
골고루 잘 발리지도 않고 잘 지워지지도 않아요
0
porori
29세
여
복합성
4
2014.12.17
잘굳어서좀뭉칠때도있긴한데펄감이예뻐요 핑크는은은하고금색은화려한느낌놀러가서바르기좋아요
0
됴란
29세
여
복합성
4
2014.11.10
스타킹효과 주고싶을때 가끔씩 쓰는 제품. 내장 퍼프는 정말 별로다. 잘 발리지도 않고 뭉쳐서 막 발리고ㅠㅠ 근데 핑크 펄이 피부에도 예쁘게 잘발리는건 너무 좋다!! 하지만 샤워할때 클렌징 깔끔하게 꼭 해야한다는점!
0
뽀오얀
35세
여
복합성
4
2014.10.27
먼지가 좀 끼는데 광채가 은은해서 좋다 대신 건조할때 바르면 뭉텅이로 발려서 티남.. 양이 장난 아니라 엄청 오래 쓴다. 클렌징 잘해줘야 할거 같은 느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