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키 바디 밤 [SPF27]
묻어남이 있어요
11개
뜌온
32세
여
건성
1
2016.01.22
ㅋㅋㅋㅋㅋ 엄청 빛나고 .. 옷에 다묻고 .. 정말 처음나왓을때 바르는 스타킹이라 기대했는데 똥을줌
0
네모바지짱구
37세
여
민감성
2
2015.10.17
효과도 그렇게 있는 것 같지도 않은데.. 여기저기 겁나 묻어남...^.ㅜ
0
zzoni
52세
여
건성
2
2015.09.30
한두번 발라보고 계속 서랍에서 뒹굴고 있음. 대략 난감한 제품. 묻어나고 뭉치고 ...
0
호갱댓츠옙
32세
여
건성
2
2015.08.17
굳이 쓸필요가..손에도 묻고 뭉침도좀잇고 그나마 바디밤중에는 가성비 괜찮은 편이긴한데 그냥 흥미가없음 언제다쓴다냐
0
귤굴귤
30세
여
지성
3
2015.08.11
그냥 바디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쓰는게 좋을듯.. 광택효과 기대하려면 많이발라야하는데 지속력이 안좋구 많이 묻어나니까 그냥 퍼프로 살짝 펴바르기만 하세요
0
촠촠
40세
여
건성
1
2015.06.13
인위적이야..바르고나면 거긴 손을 대면 안돼 쇄골라인에 발랐다가 옷에 묻을까 계속 신경쓰여 닦아버리게됨 본인은 이런 취향은 아니구나 싶어 걍 버림
0
그린그링
32세
여
복합성
2
2015.05.16
퍼프에 아주 살짝만 묻혀서 바르면 예쁘게 발려요. 다만 만지거나 어디에 닿으면 다 묻어나서 불편해요.
0
JEUN
36세
여
민감성
3
2015.05.08
바르면 예뻐보이는건 맞는데 자꾸 여기저기 묻어나고 습한날은 은근 사용감 답답해서 안쓰게 되더라구요
0
낙타조
35세
여
복합성
2
2015.03.17
음 샀는데 먼지가 잘붙고 잘안쓰게 되더라구용 ..한때열풍불었을때 산건데 짐만 되요 ㅠ
0
묘정
31세
여
복합성
4
2015.02.03
좋음!!! 양도 굉장히 많음 근데 옷에 묻어나는게 단점
0
루미밍
34세
여
복합성
2
2015.01.18
이게 2012년인가 출시했을때 구매시 바디 슬리밍 젤 정품 증정 행사하길래 베네피트처럼 은은할줄 알고 구매했다가 낭패봄...양 조절 진짜 잘 해야함 그리고 내장 퍼프는 영 아님 손으로 펴 바르는게 나을정도 또 다른 단점은 이물질 잘 들어가고 옷,만지면 잘 묻어남 이건 베네피트도 마찬가지지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