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풀향을 좋아하니, 쑥향강하다는점이 엄청난 장점이라고 느꼈어요. 피곤할때 산림욕한 느낌으로 자기전 사용했어요
다만, 순한 제품이라고 느끼기에는 세안후 촉촉함은 크게 느껴지지않는, 평범한 폼클렌징입니다.
건조한 피부타입이고, 그래서 여름용으로 더 적합하다고 느꼈어요
아모레퍼시픽 사은품행사때 자주 등장해 여행전 구하기 휴대용제품도 구하기 편했던것같아요ㅋㅋ
같은 라인의 기초들이 다 괜찮았어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일단 향이 생각보다 세서 좀 놀랐고 세정력이 약해요. 거품도 잘 나지 않아요. 그래서 한번 사용할 때 양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마무리감이 촉촉하다는 것도 없어요. 같은 라인의 이 제품만 단종인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어린쑥 향이 나에게는 장미향 같이 은은해서 좋은데, 피부엔 잘 안맞아서 안쓰게 됐음
그래도 클렌징 폼은 좀 괜찮을 것 같아서 샘플 30미리 정도 있던것 사용해봄~
이건 기초화장품과 다르게 향이 독하다는 느낌을 받음
그래두 제형자체가 부드럽고 거품도 잘나서 세수할 때는 만족하며썼음
주로 2차 세안제로 사용했기 때문에 세정력은 무난했던것같음
그러나 향 때문에ㅠ 얼른 써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됨...
건성이 쓰기엔 좀 건조하고 세정력도 좋은 편은 아니라서 다시 쓰진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아토피가 있는데 같은라인 미스트랑 크림은 잘 썼었는데 이거쓰고 얼굴에 아토피가 갑자기 싹 올라와서 눈이랑 퉁퉁붓고 난리났었네요 결국 집에와서 원래쓰던 약산성 폼이랑 쌀겨가루로 다시 씻었어요ㅠㅠ
다른 분들도 혹시 모르니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같은 라인 미스트를 사용해보고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미스트와 달리 약간 인공적인 쑥향이 나서 또 그 향이 굉장히 강해서 사용하기 거부감이 들 때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용량이 크고 소량으로도 거품도 잘 나는 편입니다. 근데 거품이 약간 밀도있게 생겨서 손으로 세수하기에 좋은 제품은 아닌 것 같고 클렌징기계나 클렌징브러쉬와 같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성분도 그렇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기에 크게 호감이 가는 제품은 아닙니다.
어린쑥라인 거의 다써봣는데 진짜 다 좋앗거든요!!! 쑥 향 은은하고 제품력좋고 근데 클폼만 그냥저냥 쏘쏘하고 쑥향인지도 잘 모르겟는...좀 이상한 풀냄새가 나요...쑥보다는 잔디깍은 잡초냄새같은(?);;;;; 클렌징은 잘되고 클렌징후에 얼굴이 좀 당겨요 ㅋㅋ 바로 스킨케어해주면되니 이건뭐 저는 괜찮앗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