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향 너무 좋아요...
황홀할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 폼클 써보고 이 쑥향에 반해 이 라인 수분크림에 미스트까지 지르는 만행을 저질렀읍니다.
오가닉한 향, 한방향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해요
세안이 즐거워집니다ㅋㅋㅋㅋㅋ
다만 재구매는 잘 모르겠어요.
이건 궁금해서 사보긴 한건데,
사실 폼클치고 가격대가 좀 있기도 하고,
그 가격 대비 성분은 그다지 별로더군요.
물론 이름에 어린쑥 들어가 있다고 진짜 어린쑥으로 오가닉하게 만들었다는 기대는 하지 않지만 이건 좀 심하지않나..! 싶어요
그냥 무난한 폼클이에요,
적당히 촉촉합니다. (사실 폼클렌징이 지나치게 뽀득하고 건조하지만 않으면 됐지, 폼클렌징이 클렌징오일처러 '촉촉'할 순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막 유분감을 다 뺏어가 지나치게 뽀득뽀득한 느낌은 아니에요.
그냥 무난한 폼클인데 향이...bb
언젠가 인생에 낙이 없을 때 재구매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