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좀만 낮았으면 주구장창 썼을것 같은데 참 아까운 제품.... 폼클렌징 짜면 나는 쑥향도 진짜 취저고 거품도 적은 물로 잘나서 좋은데 가격이 쎄서 재구매가 망설여지는 것 같아요. 어린쑥이라는 타이틀에 비해 성분이 순하지 않다고들 하시는데 웬만한 파데는 다 오돌토돌 올라오는 초민감성 피부에도 딱히 트러블 올라온적이 없었어요. 가격빼고 다 만족스러운 폼클
피부안뒤집어지고 여드름또한 안올라왔음 세정력이 그렇게 쎈것같지는 않음 민감성이라서 폼클렌징 아무거나 못쓰는데 이거 쓰고 안올라와서 좋은듯 쑥향기도 더불어나고 ㅋㅋㅋ 근데 재구매를 한다면 글쎄임 머 폼클렌징이야 나한테 맞는 로드샵 폼클렌징도 꽤있고 굳이 만팔천원을 주고 재구매? 난 글쎄임
그냥 순해서 좋음! 민감성이라 순하면 일단 고맙습니다 하고 쓰는데, 트러블 없이 잘 쓸수있다는게 일단 굳. ! 냄새도 개취지만 나는 나쁘지 않았고, 재구매 했음! 조금 비싼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는 만원 정도에 구매할수있음! 정가로는 절대 못살듯 . 2차 세안하니까, 순하면서도 세정력도 이만하면 나쁘지 않은듯
쓸수록 좋은데요? 굿굿에서 짱짱으로! 무엇보다 거품내면 너무 부드러움..........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