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써도 거품은 정말 많이 생겨 클렌징할 맛이 나는데 눈에 들어가면 완전 따가움.....ㅡㅡ그래서 살살하는데도 무조건 눈에 들어감..눈 감고 하는데도 왜 눈에 들어가는지...ㅠㅠ세정력은 어느 정도 괜찮고 클렌징 후 건조함이 덜해서 좋은데 눈 따가움이 이루 말 할 수 없음...
그냥 순해서 좋음! 민감성이라 순하면 일단 고맙습니다 하고 쓰는데, 트러블 없이 잘 쓸수있다는게 일단 굳. ! 냄새도 개취지만 나는 나쁘지 않았고, 재구매 했음! 조금 비싼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는 만원 정도에 구매할수있음! 정가로는 절대 못살듯 . 2차 세안하니까, 순하면서도 세정력도 이만하면 나쁘지 않은듯
쓸수록 좋은데요? 굿굿에서 짱짱으로! 무엇보다 거품내면 너무 부드러움..........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