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라인 미스트를 사용해보고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미스트와 달리 약간 인공적인 쑥향이 나서 또 그 향이 굉장히 강해서 사용하기 거부감이 들 때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용량이 크고 소량으로도 거품도 잘 나는 편입니다. 근데 거품이 약간 밀도있게 생겨서 손으로 세수하기에 좋은 제품은 아닌 것 같고 클렌징기계나 클렌징브러쉬와 같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성분도 그렇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기에 크게 호감이 가는 제품은 아닙니다.
대용량 샘플을 얻게돼서 사용해봤음. 어린쑥라인 미스트 찬양자 겸 어린쑥라인 향 찬양자라서 향은 합격. 논외의 얘기지만 진짜로 이 어린쑥라인 향수나오면 좋겠을정도로 이 라인 향 좋아함 ㅋㅋㅋ 쨌든 클렌징력도 나쁘지 않고 마무리감도 다 나쁘지 않은데 가격;; 이정도 기능에 이정도 세정력과 이정도 마무리감이면 구우우욷이 얘를 고집 할 이유가 없음;; 한마디로 선물받거나 어떻게 얻으면 쓰겠지만 내돈주고 쓸거같진 않은 제품.
스킨로션에 비해 순위가 낮은 이유를 알듯.
제품자체는 그냥 무난한 클렌징폼. 거품도 잘나고 딱히 다른 트러블나는건 없지만 향이 너무 강하고 속당김이 너무 강하다. 또 무난한 폼클렌징을 이돈주고 쓰기엔 좀 아깝다고 생각됨. 차라리 이니스프리 폼클렌징이 훨씬 더 나은것같음.
울엄마는 이 제품 너무좋아해서 이번에 1+1행사해서 사오라고 심부름시킬정도인데 나는 그저 쏘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