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좀만 낮았으면 주구장창 썼을것 같은데 참 아까운 제품.... 폼클렌징 짜면 나는 쑥향도 진짜 취저고 거품도 적은 물로 잘나서 좋은데 가격이 쎄서 재구매가 망설여지는 것 같아요. 어린쑥이라는 타이틀에 비해 성분이 순하지 않다고들 하시는데 웬만한 파데는 다 오돌토돌 올라오는 초민감성 피부에도 딱히 트러블 올라온적이 없었어요. 가격빼고 다 만족스러운 폼클
서리태크림 세트에 있어서 써 본 제품.
쑥향도 좋고
거품 조밀도도 좋은데
세정력이랑 보습이 아쉽다.
클렌징 로션 후에 사용하면
그 유분기를 제거해 주지 못하는 거 같고
마무리감이 뻑뻑함.
가격대는 괜찮은데
같은 라인 다른 제품에 비해
만족도가 혼자 떨어짐.
리뉴얼 되었음 하는 바램.
스킨로션에 비해 순위가 낮은 이유를 알듯.
제품자체는 그냥 무난한 클렌징폼. 거품도 잘나고 딱히 다른 트러블나는건 없지만 향이 너무 강하고 속당김이 너무 강하다. 또 무난한 폼클렌징을 이돈주고 쓰기엔 좀 아깝다고 생각됨. 차라리 이니스프리 폼클렌징이 훨씬 더 나은것같음.
울엄마는 이 제품 너무좋아해서 이번에 1+1행사해서 사오라고 심부름시킬정도인데 나는 그저 쏘쏘..ㅎ
순하고 향도 좋고 무엇보다도 거품이 쫀쫀함 내용물부터 단단하고 소량으로도 거품이 충분히 남. 완두콩만큼 짜도 충분해서 오래쓸 거 생각하면 울트라캡숑짱 비싸진 않다고 생각. 세안 후 당기지도 않고 다 좋은데 세안할 때 자극이 없었는데도 유분때문인지 여드름이 좀 난다. 그것 빼고는 다 좋음 엄마가 가족 공용으로 놔두셨는데 다함께 3통째 비우고있음'▽'ㅋ
아리따움 가면 이거 다 추천해주시던데 샘플로 몇번 써봤는데 잘 모르겠다..! 해피바스꺼 5통째쓰고있는데 거품양부터가 차이나는 기분 .. 몬가 굉장히 디자인도 그렇고 이름도 그렇고 깨끗하고 맑은 기분인데 기분탓때문이라도 그런 기분이 들만한데 그냥 몬가 덜지워진 기분.. 나만 그런가 ㅠ ㅠ 한율 사랑하는데 미얀..ㅎㅎ 스킨케어는 다 한율제품써서 여행갈때 샘플로 들고가기 좋은 한율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