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쑥라인 거의 다써봣는데 진짜 다 좋앗거든요!!! 쑥 향 은은하고 제품력좋고 근데 클폼만 그냥저냥 쏘쏘하고 쑥향인지도 잘 모르겟는...좀 이상한 풀냄새가 나요...쑥보다는 잔디깍은 잡초냄새같은(?);;;;; 클렌징은 잘되고 클렌징후에 얼굴이 좀 당겨요 ㅋㅋ 바로 스킨케어해주면되니 이건뭐 저는 괜찮앗어요 ㅋㅋㅋ
순한 클폼은 아닌듯...쑥향 때문에 순하게 느껴지는거지
거품은 풍성하고 쫀쫀한데 뭔가 말끔하게 씻긴 느낌은 안듬 특히 코부분! 그러면서도 세안 후 얼굴 겁나 땡김
비쉬,설화수 같은 진짜 순한 클폼들 쓰다가 이거 쓰면 순하지 않다는걸 알 수 있음
트러블이 생기거나 피부염이 걸리거나 그런 문제 있는 클폼은 아니지만 이걸 굳이 재구매 해야하나...?
이 돈이면.. 다른 좋은 클폼들 많아요ㅠ
스킨로션에 비해 순위가 낮은 이유를 알듯.
제품자체는 그냥 무난한 클렌징폼. 거품도 잘나고 딱히 다른 트러블나는건 없지만 향이 너무 강하고 속당김이 너무 강하다. 또 무난한 폼클렌징을 이돈주고 쓰기엔 좀 아깝다고 생각됨. 차라리 이니스프리 폼클렌징이 훨씬 더 나은것같음.
울엄마는 이 제품 너무좋아해서 이번에 1+1행사해서 사오라고 심부름시킬정도인데 나는 그저 쏘쏘..ㅎ
매우 잘쓰고 있는 폼! 역시나 쑥향이 너무 맘에드는 제품이랄까 ㅜㅜ 세안하면 쑥향이나면서 뭔가 기분상 피부가 깨끗해지는 느낌?? 원래 세안하고 수건으로 물기를 닦지는 않아서 당김은 잘모르겠으나 수분라인이라 건성이신분들은 당김이 있을거같음 그래도 나름 난 만족 두번째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한번 다른걸로 바꿔보려고함 엄청 드라마틱한 효과는 딱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