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쑥라인 거의 다써봣는데 진짜 다 좋앗거든요!!! 쑥 향 은은하고 제품력좋고 근데 클폼만 그냥저냥 쏘쏘하고 쑥향인지도 잘 모르겟는...좀 이상한 풀냄새가 나요...쑥보다는 잔디깍은 잡초냄새같은(?);;;;; 클렌징은 잘되고 클렌징후에 얼굴이 좀 당겨요 ㅋㅋ 바로 스킨케어해주면되니 이건뭐 저는 괜찮앗어요 ㅋㅋㅋ
조금만 써도 거품은 정말 많이 생겨 클렌징할 맛이 나는데 눈에 들어가면 완전 따가움.....ㅡㅡ그래서 살살하는데도 무조건 눈에 들어감..눈 감고 하는데도 왜 눈에 들어가는지...ㅠㅠ세정력은 어느 정도 괜찮고 클렌징 후 건조함이 덜해서 좋은데 눈 따가움이 이루 말 할 수 없음...
평이 다들 별로네요.. 전 무지좋은데ㅜ 우선 쑥향이 순하면서 건강해지는 느낌도나고 너무 좋았어요! 폼클 자체는 되게 부드럽고 순해요. 겨울에 세안하고나면 너무 당겨서 꼭 바로 미스트뿌려줘야하는데 얘만 쓰면 안당기고 촉촉해요! 건조하고 피부 민감할땐 정말 만족인데 땀나거나 화장두껍게했을때 원하는 뽀드득거림은 부족한것같아서 지성분들은 비추고 건성은 추천이에요!
순하고 향도 좋고 무엇보다도 거품이 쫀쫀함 내용물부터 단단하고 소량으로도 거품이 충분히 남. 완두콩만큼 짜도 충분해서 오래쓸 거 생각하면 울트라캡숑짱 비싸진 않다고 생각. 세안 후 당기지도 않고 다 좋은데 세안할 때 자극이 없었는데도 유분때문인지 여드름이 좀 난다. 그것 빼고는 다 좋음 엄마가 가족 공용으로 놔두셨는데 다함께 3통째 비우고있음'▽'ㅋ
한방향이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한방향보다 쎄달까
약간 특이한 냄새가 더 나는데 난 별로 였음;;
벗뜨.
남자친구랑 같이 놀러갔는데 얼굴에 각질이 엄청 일어났길래
이걸로 씻으라고 했더니 각질이 다 없어져 있었음.
다른 제품 사용했을 때보다 훨씬 더 각질제거 효과를 본 듯.
근데 또 사용후 당김도 없어서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