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후 건조함이 느껴져요
10개
춤추는앙몬드
29세
여
민감성
2
2018.02.21
건성이 쓰기엔 좀 건조하고 세정력도 좋은 편은 아니라서 다시 쓰진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아토피가 있는데 같은라인 미스트랑 크림은 잘 썼었는데 이거쓰고 얼굴에 아토피가 갑자기 싹 올라와서 눈이랑 퉁퉁붓고 난리났었네요 결국 집에와서 원래쓰던 약산성 폼이랑 쌀겨가루로 다시 씻었어요ㅠㅠ 다른 분들도 혹시 모르니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0
혜쬬잉
40세
여
건성
2
2018.02.07
매장직원한테 건성인데 아침 세안용으로 추천해달라고 해서 샀는데 너무너무 당겨서 못쓰겠어요 버릴것 추가됨ㅠㅠ
0
jhan88
38세
여
중성
2
2017.12.03
전 별로... 샘플 튜브 꽤 크길래 여행할때 들고갔다가 도중에 버리고 다른거 사서 썼어요. 건조하다는 퍼펙트휩도 산뜻하다 생각하는 저인데 이건 정말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트러블도 안났고 한방향도 괜찮았는데 건조함을 못참겠어서 다신 쓸일 없을것 같아요.
1
떵이똥이
32세
여
건성
2
2017.03.18
쑥향이 나서 되게 한방한방한 느낌인데 악건성이 쓰기엔 너무 피부가 건조해진다ㅜㅜ 쓰고나서 바로 토너에 알로에 젤에 수분공급해주는데도 너무 건조해..ㅜ 거기다 이상하게 얘쓰고 좁쌀여드름이 생김,,, 왜지??ㅜ 그냥 화장실 선반에 내버려둔얘 #한방한방 #but #너무건조해 #화장실 #인테리어템
0
랑굴
26세
여
건성
2
2017.01.30
한율 어린쑥 라인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너무 건조하고 세안하자마자 심하게 당겨요😣 그래도 쑥 향이 너무 좋아요
0
가냐디
35세
여
건성
2
2017.01.12
냄새는 한율 쑥 라인의 쑥향인데 약간 진하지만 딱히 거부감은 안생김 근데 씻고나서 너~~무 건조해짐 ㅠㅠ 약산성 폼클 쓰다가 이거 순하다해서 써봤는데 순하고 거품도 잘 나고 트러블도 없었지만 너무 땡겨서 못쓰겠음 다시 약산성으로 돌아가야하나.. 세수하고 화장실에서 내 방까지 가는 사이에 피부 사막화돼서 찢어질거같음 세정력은 괜찮아요 but 초건조
1
갸류
32세
여
지성
3
2016.11.05
일단 자극이 없고 세정력도 좋은 편이다. 하지만 사용 후 피부가 당기는 감이 있다. 샘플을 받아서 사용한 건데 제 돈 주고 다시 살 일은 없을듯...
0
그런계절
32세
여
복합성
2
2016.04.22
생일키트 받아서 써봤는데...음...쑥냄새는 컨셉이 쑥이니까 그렇다쳐도 세정력도 별로고 씻고나면 얼굴 뽀득뽀득해져서 별로 그리고 피부 좀 건조해짐
0
bonjoo
34세
여
복합성
4
2015.11.09
한율 어린쑥 클렌징폼은 제가 써 본 클렌징 폼 제품 중에서는 굉장히 순한 편에 속합니다. 아침 세안 용도로 좋은 클렌징 폼입니다. 단점은 이것도 세안제이기 때문에 너무 오랜 시간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집니다.
0
선호아
35세
여
복합성
4
2015.10.13
쑥향도좋고 세정력도좋은것같은데 씻고나면 건조해지는것같아요ㅜㅜ
0
어린쑥 클렌징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