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빌리프에서도, 미스트 카테고리에서도 엄청 하위라니ㅠㅠ 말도 안 돼.....
미스트 뿌리고 날아갈 때쯤 피부가 땡기고 다시 건조해지는 느낌 받아보신 분 안 계세요???
얘는 그런 거 없음... 스킨보다 훨 촉촉
에센스 같은 느낌의 젤 미스트라서 보습력이 다른 미스트보다 좋음!!! 아니 다른 젤 미스트는 미스트 상위권이더니 얘는 왜 찬밥임 ㅠㅠㅠㅠㅠ 얘도 좋단 말이에요
빌리프 미스트 중에선 분사력이 별로인 편이지만, 젤 미스트가 그런 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