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걍 피부과를 가야하는데 말이지💦
수호 님이 쓰셔서 난리난 토너죠..! 제가 이걸 지금 한 통 거의 다 써가는데, 느낀 점은 그냥 토너인데... 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연예인과 일반인이 다르다는 걸 느꼈어요. 수호 님이 오직 이 토너 하나 써서 피부가 좋아진 게 아니겠죠 ㅎㅎ🙃 저는 이 토너 쓰고 피부가 진정됐다거나 트러블이 줄었다거나 사라졌거나 하는 효과는 없었어요. 수분감 쏘쏘했고 보습감은 없어요. 토너 자체가 순해서 막 쓰기엔 좋은데, 그냥 그 메리트 하나 만으로 쓰기엔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있어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