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
2
2019.06.24
향은 올리브영가면 나는 익숙한 향이 남 ㅎㅎㅎㅎ 보습력이 너무너무 너~~~ 무 없어서 ㅠㅠㅠㅠ 바르면 금방 흡수되서 좋긴한데 발라도 계속 건조함. 두세번 계속 덧바를 수도 없고 (사실 덧발라도 건조한 건 똑같...) 여름에 끈적한 거 싫고 손씻어도 건조함 잘 못느끼시는 분들 쓰면 될 듯 ㅎㅎㅎ 보습 필요없고 향만 나면 된다 하시는 분들 쓰기 괜찮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