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marooo
31세
여
건성
5
2024.02.10
이 라인 에센스와 크림 다 써봤을때 크림이 더 취향이었음! 고영양, 고보습, 리치한 크림임 피부 상태 안좋을때 얘 바르고 자면 담날 아침 부들부들 매끈해져있음 발림성도 부드럽고 좋음 근데 워낙 고보습이라 전단계 스킨케어는 가볍게 하는게 좋을듯 아니면 얘도 뾰루지날것같아서 한 30대 중반부터 사용하는게 좋지않을까 생각듦!
1
될놈될드러븐세상
29세
여
복합성
3
2023.11.25
샘플로 사용해봤는데 크림 자체는 쫀쫀하고 발림성도 좋고 향도 좋습니다! 다만 양조절을 안하면 크림이 떼처럼 밀리는 현상이 살짝 있습니다ㅠ
0
러브론
31세
여
중성
5
2022.04.16
샘플 받아서 사용중인데 저녁에 바르고 담날 일어나면 피부가 매끈해져있고 좋아요! 탄력용으로도 효과가 있습니다 30대 접어들어가는데 입문용 크림으로 제격이예요 저는 중성-수부지 사이라 딱인데 지성분들은 살짝 리치할수있습니다 가격만 아니면 재구매 의사가 있는데 가격이 넘사벽이네요ㅠㅠㅠ 제품자체는 강추합니다
0
honeylee
34세
여
건성
5
2022.04.14
건성피부인데 진짜 쫀쫀하고 다음날 피부결이 부들부들해요 샘플 4통 다 썼는데 완전 만족합니다!!! 근데 지금 봤는데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0
리뷰 작성
EGF 타임 리커버리 솔루션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