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이나 토너 대신으로 충분히 뿌린뒤에 톡톡 두드려줘도 보습감이 좋고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는 제품입니다(수부지 피부 기준) 한 가지 주의점은 눈 쪽은 손으로 가리고 뿌리셔야 한다는 건데요. 눈에 들어가면 맵고 따갑기가 헤어스프레이 들어간 수준이라 인공눈물 반통으로 씻어내는 경험을 한 뒤로는 꼭 손으로 가리고 뿌리고 있습니다 ㅜㅜ 분사도 캔 형태의 제품보단 못해도 어느정도의 안개분사가 되어서 제품력 자체는 괜찮습니다!
눈에만 안들어가게 주의하세요 ㅎㅎ
앰플 미스트이고 위치하겔 피지 모공에 효과 있다고 해서 수분 보충용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장점
일단 성분 이 좋고 끈적거림은 하나도 없고 쫀쫀해서 좋았어요 모공수렴에도 효과가 있는듯 해용
단점
분사력이 좀 많이 강해요 뿌리는 입구가 안 좋은건지 .. 안개 분사형이였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향이 좀 강해요 뿌릴때 숨을 안쉬어야 될 정도에요
클리오에서 뭐 이것저것 사니까 끼워준 제품임. 진짜 그냥 그래서 쏘쏘 주는거기 때문에 부정리뷰까진 아님. 향이 약간 에탄올? 첨에 그런 냄새가 좀 나서 으엥 했는데 피부에 문제는 없었고 그 냄새도 얼마 안가서 날아갔음. 솜에 뿌려서 닦토로 썼었는데 그냥 무난히 한통 비운 정도. 굳이 재구매 의사도 없고 끼워주는거 보니 곧 단종 느낌이 강하게 드는 중.
나는 토너를 덜어 쓰기 귀찮은데 쓰고는 싶다... 욕실에 걍 두고 빠르게 쓰는 토너를 갖고 싶다. 근데 건조한 토너는 싫다? 무조건 얘 쓰세요... 전 미스트로 안쓰고 토너 대용으로 쓰는데 얘 얼굴에 칙칙칙 뿌리고 챱챱이 해주면 단독 사용해도 1도 안건조함..(수부지,여름사용) 이거 ㄹㅇ 미스트가 좋아봣자 미스트지 했는데 개꿀템...? 귀차니즘 쩌는 저에게 아침 저녁 스킨케어 시간을 줄여준 아이입니다... 더 더워지면 냉장고에 넣고 뿌려줄 예정^^ 근데 향이 뭔가 살짝 독한느낌? 아주 미세하지만 그럼. 근데 뭐 트러블도 없고 아주 만족쓰~ 흡수 개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