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너무 좋아 저희 엄마도 탐냈던 제품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하고 용량도 커서 좋았어요ㅋ
맥스클리닉 항상 클렌징 제품 홈쇼핑으로 사는데 거기에 껴서 사은품으로 받은 건데 사은품 인데도 보습력이며 향이 맘에 들어 아낌없이 맘껏 쓸 수 있어요 ㅋ
보습력이 있어도 끈적임이 적어 화장 밀리거나 하지 않고 잘 흡수되는 편이에요
성분이 향료 같은 것 때문에 민감성 피부 인 분들은 좀 고려해보셔야 할 듯 해요!
약간 갈색병 따라한 듯한 느낌이라 재활용 쉽게 만들어도 좋지 않나 싶다가도 묵직하니 고급진 느낌도 있어 이해도 되는 부분이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