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건조한 입술이에요 각질부잔데 매트한 립을 선호합니다 올리브영 가서 정가로 샀고 엄청 작은데 가격은 있는편 구입 후- 처음 썼을때 그냥 입술만 문질러서 그런지 딱히 각질이 사라진다 느낌 못받음 3일 뒤 다시 사용. 입술에 도포된 알갱이로!!! 문지르다보니 각질이 떨어져나가는걸 거울보며 확인. 물로 씻고 물젖은 수건으로 한번 더 닦아내면 입술 맨들맨들하고 깨끗 통쾌 상쾌!!!!! 일주일 뒤 다시 사용. 각질이 처음처럼 심하지 않았음. 단점이라면 스파츌러가 없다는거 작은통에서 떠내기가 참;; 굿굿을 준 이유는 이건 립스크럽이고 스크럽의 제기능을 확실히 하는 제품이기에!! 일이주에 한번씩 각질제거하고 뒤에 보습제 발라주면 매트립 바르기 좋은 입술돼요 통이 굉장히 작은데 금방 쓰겠네 했지만 은근 다 쓰기 힘듦. 소량으로 떠도 효과봄 알갱이로 문지르세요!!!
이 리뷰는 2020.02.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