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이 듬뿍!!! 역시 e.l.f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가격 2배의 역할은 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마스카라 처음 꺼내면 솔이 진짜 뚱뚱해서 좀 놀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좀 쉽게 뭉치는 것 같기도 해요. 근데 저는 아리따움 픽서 먼저 쓰고 그 위에 바르는 편이라서 컬링력은 잘모르겠는데 확실히 풍성해지긴 해요! 그리고 미네랄이라서 막 무겁진 않아요!!!(이게 제일 중요!!) 가격에 비해 엄청난 풍성함과 꽤나 가벼운 느낌!!! 그렇게 안 무거워서 처짐도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재구매 세번 구매 계속 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