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성분 무첨가, EWG 그린등급, 약산성 고체샴푸로 성분은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린스가 필요없는 올인원 샴푸바라고 해서 고체샴푸인데 뻣뻣함 없이 부드럽나? 싶었어요
그동안 러쉬 다양한 고체샴푸를 사용해봤던 터라 사용하면서 비교하게 되더라고요
끝까지 사용해보니 고체샴푸 치고는 엄청 뻣뻣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린스가 필요 없을 정도로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일반 리퀴드 샴푸보다는 뻣뻣하거든요
거품망이랑 같이 구성되어 있어서 샴푸가 사용하다가 갈라지거나 쪼개져도 거품을 쉽게 낼 수 있었던건 좋았어요
거품은 풍성하게 잘 나고 세정력은 좋아서 두피 유분기를 말끔하게 제거해주지만 린스나 트리트먼트는 필요해요!!
샴푸하면서 천연향이 아주 은은하게 나는데 샴푸 후 모발에 남아있는 향은 거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