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생각보다 상품평이 적네요ㅎㅎ 밤 타입 크림 찾다가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건성이면서도 오일리한 마무리감을 별로 안좋아해서 피부가 건조할때는 덜 오일리하면서 제형이 무거운 밤 타입의 크림을 바르는 편인데 이 제품이 그렇습니다. 저는 나이트케어용으로 샀는데 한번은 아침에 바르고 위에 파데 얹어봤는데 특별히 파데의 지속력을 떨어뜨리지는 않았던것같아요(아주 조금 바르긴 했습니다)
무거운 제형이지만 오일리하지 않기 때문에 파데 올려도 특별히 윤광을 더하지는 않습니다. 눈에 들어가면 뿌얘지는데 이건 시어버터 들어간 크림은 뭐든 다 그래서..ㅎㅎ 조심해서 발라야죠
겨울이라 밤에 아낌없이 발라주고는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할점은 향이 좀 세서.. 보타니컬 계열의 건강한 풀향 느낌인데 살짝 한약스럽기도 하고.. 쓰다보니 슬슬 적응하긴했어요.
저는 이 제품을 탄력보다는 영양감을 주기 위한 용도로 샀고, 저 같은 건성은 가을-겨울에 나이트케어 용으로 듬뿍 발라주면 아침까지는 든든한것같아요! 가격이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올**영에서 할인할때 사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