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된거구나~~
클리오 사고 사은품으로 3개나 받았는데, 그것도 동일색인 #실물영접으로...
실물영접하곤 깜놀했다.
색이 완전~~
어른들 말하는 쥐잡아 먹은 색이라 ㅋ
가운데 바른후 음파음파로 충~~~~분히 풀어주면 그나마 쓸만하다고 할까?
웜쿨 모두에게 어울릴 색이다.
브릭과 버건디가 같이 보이는 색?
보면볼수록 이쁘네 ㅋ
밸벳이라고 해서 뻑뻑하고 밀리고 끼일것을 예상했으나
전혀.. 생각보다 촉촉하고 얇게 발리는게
발색은 최강..!!!!
연한 틴트를 바르고 안쪽에 살짝 포인트 넣는데
예쁘다 다만 잘 뭍어나기 때문에 마스크는 테러나지만ㅎㅎ
가볍고 가격도 착해서 맘에 드는 색 있음
가지고 있어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