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하긴하지만....
모발 얇고 건조하고 푸석한 반곱슬임
린스 트리트먼트 뭘써도 부실부실하길래 평소에는 그냥 대충 푸석하게 다닌다^^
근데 가끔은 신경써서 스타일링 해야될때가있음
그러면 헤어오일 쓰는데 실크테라피 유명하길래 홈쇼핑에서 대량구매함
근데 냄새가 너무 별로다.....
약간 인위적인 고무향(?) 같은게 남
그래서 몇번 시도하다가 못씀 ㅠㅠ
근데 숏컷인 엄마는 이거 바르고 머리말리면 덜 푸석하다고 매우 조아했음
한 10통되는거 엄마한테 넘겼다....
이 리뷰는 2024.10.0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