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이랑 차이를 모르겠음;...향이 고소한향으로 바뀐정도? 탈색,염색으로 인한 손상모라서 한번바꿔봤는데 차이를 못느끼겠다. 개인적으로 향은 오리저널이 더 좋은듯. 흡수도 오리지널이 미세하게 조금더잘되고. 많이 진득한 느낌도 없고 왜 인리치드인지 잘모르겠음. 기능도 기존 오리지널정도로 불만족스럽진 않지만 가성비좋다고는 생각되지않는 제품. 항상머리말리기전에 듬뿍발라주는데 열손상막는 이상으로는 기대안함.
이 리뷰는 2019.07.1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