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보다 조금 더 무거운거 같아요.
퍼석거리는부분에 발라주면 영양감이 충분히 느껴져요.
향이 있긴하나 저한테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향보다는 영양감이 좋아 계속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다른 헤어에센스 보다 영양감이 오래가고 촉촉해요. 전에 쓰던거는 좀 넉넉히 바르면 시간이 갈수록 떡지는 느낌인데 실크테라피는 그런거 없어서 좋아요.
요즘 계속쓰고 있는 헤어에센스에요
향이 무거워서 제 취향은 아니었고 제형도 꾸덕하고 묵직해요. 실리콘 성분이 많은 건지 덩어리지는 면이 있네요ㅠ 입구에 항상 몽글몽글하게 굳어있어요. 머릿결 개선 효과도 그저그랬어요. 그래서 총평은.. 쏘쏘..이구요. 요즘 너무 좋은 에센스가 많아서 재구매는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