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요 그냥 집에 몇통있길래 사용해줬는데 두피는 지성이지만 모발이 많이 건조해서 트리트먼트나 오일은 무조건 필수여서 이제품은 많이 리치한 오일이에요 그래서 엄청난 손상모한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묵직해요 그래서 양 조절 잘해서 사용해줘야하는 단점은 있는데 향도 좋고, 소량만 사용해도 머리가 금방 부드러워져요
기본 라인보다 확실히 묵직하게 발리는 느낌은 있어요 그만큼 향도 더 강하구요. 전 극손상모라 젖은 머리에 바르고 드라이 한다음 또 바르는 편인데 이 제품은 두번 바르기에는 기름져 보이더라구요....다음에 또 산다면 기본라인을 살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향은 제 스탈이었어요 약간 중성적인 향? 남자 스킨향인거 같아요!
홈쇼핑 방송 보다가 우연히 구매해본
실크테라피 갈색병!!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바르자마자 부들부들해지고
무엇보다 기름지거나 떡지는 일이 1도 없이
머릿결 전체가 건강하게 코팅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향도 마치 향수를 뿌린 것처럼 은은한데
약간 따뜻한 향이라고 해야하나?
향도 딱 제 취향!! 독한 향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실크테라피 하얀 거 쓰다가 갈색이 새로 나와서 갈아탔어요.
향은 코코넛 향인데 약간 무거운 향이에요. 처음에 바를 땐 향이 강한데 시간 좀 지나면 은은한 정도로만 남아요.
제형이 하얀 거보다 꾸덕해졌어요. 손에 짰을 때는 비슷해보이는데 바를 때 훨씬 쫀쫀한 느낌이에요.
한동안 헤어에센스를 안써서 머리가 부석거렸는데 바르니까 바로 머리가 차분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