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보다 조금 더 무거운거 같아요.
퍼석거리는부분에 발라주면 영양감이 충분히 느껴져요.
향이 있긴하나 저한테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향보다는 영양감이 좋아 계속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다른 헤어에센스 보다 영양감이 오래가고 촉촉해요. 전에 쓰던거는 좀 넉넉히 바르면 시간이 갈수록 떡지는 느낌인데 실크테라피는 그런거 없어서 좋아요.
요즘 계속쓰고 있는 헤어에센스에요
이거 투명한 거보다 갈색 병이 더 좋아요!! 향도 훨씬 좋고
이거 쓰고나서 머릿결이 잘 살아있는 거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당
저 같은 경우는 파마끼가 있어서 컬도 유지하면서 영양도 주고 싶어서 쓰는데 이거 말고 다른 건 못쓰겠더라구요 근데 정말 정말 꾸덕한 느낌이라 찰랑찰랑 느낌의 머릿결을 원하신다면 더 가벼운 걸 쓰셔야할 거 같아요 암튼 재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헤어 에센스 중엔 탑인거 같아요
전 아보카도 향 괜찮은데
호불호가 좀 갈리는 거 같더라구요
발라도 무거운 느낌 별로 없고 바르고나면
머릿결이 엄청 즉시 부드러워지네요
발랐고 안발랐는데에 차이가 확연히 있어서 좋아요
마른 머리에도 바를 수 있는데 아무래도
물기가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머리에 바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듯해요
그전 흰색 실크테라피도 써 봤는데 이게 향이 훨씬 좋다.
로레알 엑스트라오디네리랑 비슷한 향인데 좀 더 깊은 향인 것 같다.
손에 묻은 것도 빨리 마른다.
머리감고 듬뿍듬뿍 바르고 말리고 자고 일어나도 떡져 있지도 않고 무겁지 않아서 부담은 없었다.
근데 그래서인지 엄청 리치할 것 같다는 기대와는 다르게 영양이 머리 끝에 오래 남는 것 같진 않았다.
여러 개 세트로 좀 싸게 샀는데 그냥 팍팍 발라도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