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리치드 액션
향이 느끼해요
6개
괴복
35세
여
복합성
2
2023.04.01
코코넛 향이 너무 강해서 좀 역하다고 해야하나 아몬드 크기보다 작게 덜어서 발라도 엄청 리치함 잘못바르면 떡지는데 고루고루 잘 펴바르면 확실히 덜 엉키고 부드러운 느낌 지속력은 별루,,
0
글로리#_fVdfi
24세
여
지성
5
2022.07.21
이거 대박입니다.. 근데 향이 좀 많이 성숙한 느낌이기는 한데 머리 말리고 나면 좀 날라가서 괜찮아요 머릿결은 훨씬훨씬 좋아보여요!!
1
신라라
14세
여
복합성
지성두피
건성모
5
2021.04.18
손에 남는것없어 씻어내지않아도되니 최고 👍 점성있는 세럼제형에 바르면 바로 차분해짐 머리결 세상 좋아보이게해주니 내손이 먼저 찾아갈수밖에.. 젖은머리도 마른머리도 ok! 치명적 단점이 향! 느끼하고 무거워서 넘 싫음..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샴푸향이 느껴지는 느낌이 좋은데.. 싫은향을 코 가까이에서 계속 느껴야하니 고역스러움
0
10녀
25세
여
복합성
4
2020.06.11
향은 약간 한방이라해야되나 엄마 화장품 냄새? 근데 좀 젖은 머리에 바르고 말리면 진짜 좋아요 탈색모에 염색모인데 꽤나 부드럽게 되는 것 같아요
0
재킹스
36세
여
민감성
3
2020.03.14
향이 아보카도향?? 이 좀 심하게 나네요 실크테라피에서 나온 기본제품을 사용하다가 새로 나왔길래 구매해봤는데 머리결이 부드러워지고 괜찮긴 한데 재구매는 고민이 되네요
0
이둘리.
39세
여
건성
2
2020.02.11
오리지널향은 넘 좋은데 이건..제가 좋아하지않는 향이네요. 스모크한... 약간머리아픈향이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