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요 그냥 집에 몇통있길래 사용해줬는데 두피는 지성이지만 모발이 많이 건조해서 트리트먼트나 오일은 무조건 필수여서 이제품은 많이 리치한 오일이에요 그래서 엄청난 손상모한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묵직해요 그래서 양 조절 잘해서 사용해줘야하는 단점은 있는데 향도 좋고, 소량만 사용해도 머리가 금방 부드러워져요
확실히 기존 하얀색 통보다 적은 양을 발라도 더 부드러워요! 그래서 양 조절을 잘해야해요. 안그러면 쉽게 떡지더라고요!
확실히 적은 양으로도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줘서 평소보다 덜 엉키게 만들어줍니다!
부드러움 측면에서는 기존 제품보다 이 제품이 좋았는데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향이 제 취향이 아니였어요ㅠㅜ
되게 묵-직 해요. 오일이 묵직해봤자 뭐 얼마나 묵직하나 하긴 한데 그 하얀색 실크테라피 오일은 바른듯 안바른듯 되게 가볍가는 느낌을 받았는데 얘는 향도 구렇고 뭔가 범상치 않다? 느낌. 아 근데 절대 나쁘다는 건 아니고 오히려 묵직해서 머릿결 정돈이 더 잘 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고 실크테라피 제품들은 무조건 평타 이상은 치는 것 같아요. 가격도 할인때 몇개만 쟁여두면 좋아요
저는 수프림 사용했는데 골드 색깔입니다! 머리다 다 말린 상태에서 바르면 살짝 기름져 보일까봐 살짝 덜 마른상태에서 바르는데 골고루 다 흡수될때까지 발라줘요!! 그렇게 다 흡수되면 머리가 찰랑찰랑 머릿결이 좋아지구 부드럽고 계속 만지게 되는? 저는 개인적으로 향도 거부감 없이 좋았어요!
실크테라피가 머릿결 상했을 때에는 제일 좋지 않나요...? 저는 이거 쓰다가 다른 거 쓰면 왠지 부족한 거 같아서 결국 다시 이걸로 사요! 홈쇼핑에도 많이 하고 해서 여러개 사기도 좋아서ㅎㅎ 탈색하고 염색 5번정도 했다가 다시 어두운 색을 덮고 지금 머리카락이 너무 상해서 관리중인데 자주 꼼꼼히 발라주고 있어욥
현재 사용중인 제품이구요
머리카락 조금만 말리고 촉촉한 상태에서 사용해야 더 효과가 좋아요!
오일 성분이라 마른 상태에서 바르면 번들번들 거리니 조심!!
이것저것 좋다는 거 많이 써봤는데 이게 무난하게 좋은 거 같아요
곱슬머리라 속머리카락들이 막 엉키는데 이 거 바르고부터는
거의 안 엉키고있어요!!
바르는 타이밍도 중요하니 꼭꼭 주의하시구요!!
저는 꾸준히 쓸 예정입니다!!
이거 투명한 거보다 갈색 병이 더 좋아요!! 향도 훨씬 좋고
이거 쓰고나서 머릿결이 잘 살아있는 거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당
저 같은 경우는 파마끼가 있어서 컬도 유지하면서 영양도 주고 싶어서 쓰는데 이거 말고 다른 건 못쓰겠더라구요 근데 정말 정말 꾸덕한 느낌이라 찰랑찰랑 느낌의 머릿결을 원하신다면 더 가벼운 걸 쓰셔야할 거 같아요 암튼 재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머릿결 좋아 보이게 하는 제품이에요~
주로 퍼머한 머리에 사용했어요
머리 끝이 갈라져 심각하게 푸석여 보일 때 바르면 즉각적으로 좀 나아보여요
젖은 머리에 주로 바르고 건조 후에는 심하게 상한 머리 끝에 살짝 발라줘요
두피에는 안 바르는 걸 추천해요
흔히 말하는 떡져 보여요~
머리결이 개선 되거나 그렇진 않아요
건조 후 덜 상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오리지널쓰다가 머리가 너무 상해서 인리치드로 구매함. 향이 진한데 벚꽃향인지는 모르겠고, 약간 고소한 향같음. 오리지널보다는 아주 약간 더 뻑뻑한데 비슷하고, 효과는 금세 나타나는게 아니라서 잘 모르겠음.
하지만 몇년동안 쓴 엄마의 머리끝 상태로 봐서는 꾸준히 쓰는게 분명 좋긴한듯함.
머리감고, 듬뿍바르고, 드라이하면 차분히 가라앉고, 부드러워지는건 확실함.
기존 흰색쓰다가 홈쇼핑에서 대량구매 했어요.
일단 기존꺼는 좀 가볍고 빠른흡수가 특징이면 이건 더 극손상모 들에게 추천해오!
좀 더 되직한?제형이라 보습력이 높은거 같아요.
그래서 양조절이 필수! 잘못했다간 그대로 떡져서 저는 머리 말리기 전에 발라요~근데도 양조절 실패하면 떡지니 조심!
유분감이 되게 높은편이라 그만큼 푸석한 머리에 찰떡인듯!
사실 기존에 유명한
실크테라피 흰색 에센스가 그냥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별기대안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훨씬 더 좋았어요!
일단 제형은 기존 흰색 에센스랑
비슷한데 좀더 묽어서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예요
그래서 머리에 펴바르긴 좀더 좋고
마른머리에 발라도 잘 떡지지않습니다
그런데 이제품은 열손상 방지 기능이 있어서그런지
사실 마른머리보다도 젖은머리에 도포후
뜨거운 바람으로 말렸을때
효과가 더 극대화되는 느낌이였습니다
모든 열손상 방지에센스가 그렇듯
머리도 빨리 말라서 바쁜 아침에도 좋구요
물론 기존 헤어에센스 역할도 톡톡히해요
머리도 차분해지고 머릿결도 좋아보이고~!
향이 좀 쎄긴한데..그래도 역한향은 아니라
(아보카도+코코넛 섞인향..?)
그럭저럭 괜찮은 편입니다
홈쇼핑으로 구매하면 엄청 저렴하게 구매가능한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효과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ㅎㅎ
홈쇼핑 방송 보다가 우연히 구매해본
실크테라피 갈색병!!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바르자마자 부들부들해지고
무엇보다 기름지거나 떡지는 일이 1도 없이
머릿결 전체가 건강하게 코팅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향도 마치 향수를 뿌린 것처럼 은은한데
약간 따뜻한 향이라고 해야하나?
향도 딱 제 취향!! 독한 향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실크테라피 하얀 거 쓰다가 갈색이 새로 나와서 갈아탔어요.
향은 코코넛 향인데 약간 무거운 향이에요. 처음에 바를 땐 향이 강한데 시간 좀 지나면 은은한 정도로만 남아요.
제형이 하얀 거보다 꾸덕해졌어요. 손에 짰을 때는 비슷해보이는데 바를 때 훨씬 쫀쫀한 느낌이에요.
한동안 헤어에센스를 안써서 머리가 부석거렸는데 바르니까 바로 머리가 차분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