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커버 컨실러
최신 순
한다나
25세
여
지성
겨울쿨톤
4
2021.03.17
#2호내추럴베이지 컨실러를 많이 안써서 사실 그렇게 좋은 제품이라고 느낀 적은 없지만 커버력 괜찮은 것 같네요. 색상도 딱 적당하고 무엇보다 로즈골드 핑크 컬러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잘 쓰고 있어요. 양조절 힘들어서 한꺼번에 두껍게 찍는것보다 손에 조금 덜어서 톡톡 바르는거 추천.
0
아띠에
33세
여
건성
4
2019.02.21
홍조 가려주는 색 구입! 몇호 인지는ㅠㅠ 잘모르겠지만 그냥저냥 가격면에 비해 무난 무난 합니다!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