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입니다ㅠㅠ
Q. 미백 효과 있나요?
A. 저는 못 봤습니다.
Q. 여드름에 효과 있나요?
A. 저는 없었습니다.
Q. 좁쌀 사라지나요?
A. 저는 사라지지 못 했습니다
Q. 주름개선 효과 봤나요?
A. 저는 못 봤습니다.
Q. 양 많나요?
A. 개인적으론 적다고 느낍니다.
Q. 달라진 게 있나요?
A. 아쉽게도 없었습니다.
📍여드름피부완화도움
일단 이 크림은 여드름을 없애기 위한 크림이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제가 이 제품을 쓰고 여드름이 좀 가라앉았다고 생각하고 지금까지도 계속 쓰는 중인데
📍같이 쓰면 더 꿀인 템
저는 처음 살 때 피부미의 토너패드와 앰플, 클렌징폼, 이 크림까지 다같이 썼을 때가 효과가 가장 좋아서 저는 세안 후 기초를 이 제품만 쓰고 이 제품은 밤🌙에 써야 더 효과 있는거 아시나요?
저는 피부미 거 진짜 왕창 추천드려용🤞🏻🤞🏻
크림이라 유분기가 많은 줄 알았는데!!😂
처음에 바를때 잠깐 빼고는 절대 기름지지 않았어요!
지성이라 크림이나 로션 바르고 기름지는게 싫었는데,
오히려 이 제품은 뽀송해집니다😝
튜브형태라 사용하기에도 굉장히 편리했구요! 여드름에 효과가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 저는 별로 도움 안 됬었던것 같아요ㅠ 처음에는 효과 있는듯 했는데 그냥 그래요.. 효과가 있었다면 조금 진정되는것?? 저 한테는 잘 안 맞는 제품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가격이 너무너무 비싸요~~~ㅠ.ㅠ
리뉴얼제품이 나왔다고 하던데 구제품을 쓰고있어서 리뷰달아봐요! 저는 솔직히 효과를 보진 못했어요...근데 확실히 이걸 쓰기 전보다는 여드름이 덜 나긴합니다ㅜㅜ 그걸로 만족해야되나 싶네요 내용물나오는 구멍이 좁아서 세세하게 바르기에는 진짜 편했고 저는 백탁이나 꾸덕이는것에서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다만 이제품...양에비해 너무 비싸단 생각이 드네요,,
내 피부 타입: 겨울철에는 극심한 악건성이고 다른 계절에는 평범한 건성피부, 나랑 맞지않는 성분을 가진 제품을 사용할경우 트러블이 올라오는 민감성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당!!!!
피부미 제품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진짜 제 주위에서 건성,지성,복합성 할것 없이 여드름성 피부거나 여드름 흉터 없애기위한 제품으로 진짜 이 제품 너무너무 많은 추천을 해서 한번 써봤어요 ^^ 저는 진짜 별로였어요!! 좋은점이 그렇다고 아예없었던것은 아니예요... 이게 진짜 신기한게 피부 하얘지는 그럼 백탁크림(?)용으로 쓸수도 있더라구요!! 그정도로 이걸 꾸준히 바르면 얼굴이 하얘지는 현상이 있어서 그런점은 좋았어요...!! 근데 일단 저는 건성이고 건성피부들은 다른 피부들에 비해 여드름이 덜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어렸을때부터 화장을 해왔었고 여드름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한두개날때마다 짜서 여드름 흉터도 꽤 있고 붉은기도 있는 피부인데 저같은 피부에는 안맞나봐요 ㅠㅠ 바른부분만 오히려 더 건조해지고 오히려 바른 부분에 또다른 트러블이 생기더라구요 ㅠㅠㅠㅠ
제가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라 트러블때문에 이 센텔루션크림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진짜 너무 좋습니다ㅠㅠ 제 인생템이에요👍👍 믿고쓰는 피부미라 꼭 써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발림성도 뛰어나고 미백기능까지 있어서 이 크림 꾸준히 쓰고난후에 피부 톤 좋아졌다는 말 많이들어요ㅠㅠ
또 짜는 입구부분이 되게 작은구멍으로 되어있어서 섬세하게, 트러블 난 부분만 집중케어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트러블 고민이신분들 크림은 꼭 이걸로쓰세요!!
한번도 여드름이 많이 난적이 없었는데 작년부터 갑자기 여드름이 볼에 많이 올라와 정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점점 피부에 여드름 흉터 자국이 엄청 많이 생겨서 화장으로도 안가려지고 남자친구도 다른사람들도 만나기 싫을 정도였는데 sns 광고 보고 진짜 속는셈치고 한번 써보자 싶어서 구매했었어요
여기오니 안 좋은 후기가 정말 많은것 같은데 저는 진짜 요 크림으로 인생다시 사는기분이랍니당
단점이 있었다면 백탁이 심해서 낮에는 바르고 밖에는 못돌아다니는게 흠이었지만 그래서 그냥 자기전 위주로 사용했어요 흉터부위근처까지 꼭 한군데도 빠짐없이 매일 사용했는데 확실히 정말 정말 많이 없어졌어요 흉터ㅜㅜㅠ
다음날 아침에 씻고나면 눈에 띄게 환해져있고 지금은 진짜 거의다 연해져서 화장으로 다 가려지고 좁쌀은 빠이 한지 오래에여
진짜 흉터 박멸할때까지 영원히 쓰려고 했는데 리뉴얼도되서 이번엔 백탁도 없는 크림을... 피부미 진짜 열일하시네어 감사합미다ㅜ
그런데 리뉴얼 되서 이 제품은 이제 구매 못하는거같던데 아직은 한통밖에 안샀는데도 아무리 듬뿍 발라도 지금 두달넘게 쓰고있는 용량이었는데 아쉽긴하지만 리뉴얼된것 사서 또 같이 쓰는데 효과 최고..!
여드름과 좁쌀이 많은 10대 지성인 입니다
여드름때문에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요
가격⭐️⭐️⭐️
저는 롭스에서 9900원 주고 샀습니다
효과⭐️⭐️⭐️⭐️
지금 2통째 사용중인데 효과는 꽤 좋아요
제가 지성이라 기름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그런 기름들을 잘 안나오게 해줘요
그렇다고 그렇게 막 “오 어ㅏ 짱이다 이거 효과 짱이야!!!!”
할 정도는 아니에요
미백 효과도 있어서 하애지는데
바를때 하얗게 발려서 바르시고 나가실려면 꼼꼼하게 발라야하는 제품
가격도 비싸고 리뷰가 좋아서 한 번 사봤더니 완전 후회하는 제품 중 하나임 일단 이 제품의 장점은 딱히 없는거같음 단점은 여드름을 잠재워준다고 해서 사봤는데 딱히 여드름이 들어가는 느낌이 나지 않았던거같음 그리고 최대 단점은 대부분 여드름연고가 그러하듯이 화장하거나 선크림 하나만 발라도 밀림 그래서 피부미 크림을 바르기전에 항상 매일 같이 얼굴 스크럽을 해주고 발랐음 귀찮기도 하고 효과도 없어서 지금은 방치해두는 중 피부타입마다 다를 수 있는거라 한 번 써보면 좋겠지만 굳이 사라고 추천하는 제품은 아님
SNS에 이거 쓰고 여드름이 몇주만에 사라졌다고 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여서 저도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처음에 바를 때 느낌은 '왜 이렇게 하얘지지?', '왜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지?' 였습니다. 사람들도 다 그랬을 거라 생각을 한 저는 아침 저녁으로 계속 발라주었습니다.
그 결과 여드름은 더 심각하게 올라왔습니다.
그냥 광고였던 거 같아요. 별로예요.
여드름흉터가 항상 고민인 저에게 너무나 좋은제품인거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매일 꾸준히 바르고있고
특히 자기전에 여드름 부위에 듬뿍 바르고 자니까 아침에 보면 여드름이 들어가있어요!
흉터도 차차 연해지는 모습이 보이구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친구도 써보고 사겠다고 난리친 제품이에요!
꾸준히 아끼지말고 듬뿍 쓰셔야해요
트러블제품 드디어 정착합니다..
피부미 사랑합니다ㅠㅠㅠ
피부미 다른제품도 사보려구요.. 흑흑충성충성
눈썹위쪽이랑 미간에 딱딱한(짜면 팍!소리내면서 터지고, 농이랑 검붉은 피 엄청 많이 나오는)트러블, 턱에 화농성여드름 하나없어지면 하나 나는 그런 피부입니다
두 유형의 트러블에서 다 효과가 있었어요..한방에 사라지는건 당연히 불가능이구 점점 작아지는 게 느껴져요.. ㅠㅠ
어느정도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안발라도 알아서 가라앉아요..♡
아 엄청 작은 여드름은 하루만에 가라앉아요ㅎㅎ 시험기간이라 제품바르고 4시간자고 일어나서 세수하고 보니까 없어져있었어요희희
트러블이랑 약간 주위도 넓게 발라주고 자면 끝-☆
얼굴 이불에 부비부비하지않는 이상 아침까지 잘있드라구용
가격은 비싼데 광고효과에 헉시나 하는 마음에 샀지먼 역시 별로네요. 크림이 꾸덕해서 잘 발리지도않고 여드름폭발했을때 발라줬는데 전 효과 없었습니다 미백기능은 있지만 이건 장기간 사용해줘야 할 것 같아보여요 한마디로 여드름 진정효과네 기대하고 살거라면 이제품말고 다른제품 사시라구 추천해드릴게요ㅠ
피부가 한번씩 왕창 뒤집어지는데 또 제가 여드름 나면 만지면 안되는데 못참고 만지거든여 짜버리고 그래서 더 커지고 흔적 남고 그러는데 이거 다른 사이트에서 유명 하길래 사봤어여 효과 없어도 미백 효과도 있다구해서 미백효과라도 보자 생각하고 샀는데 써보니 진짜 효과 있어여
근데 너무 꾸덕해여 전 패드로 얼굴 한번 닦아주고 여드름 난곳에 바르고 잤어여
확실히 여드름 가라앉고 진정되네여 감사합니당
꾸덕함 첨에 뭣도 모르고 많이 바르면 좋겠지!! 이 생각에 엄청나게 짜서 발랐다가 낭패봤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조금만 짜서 톡톡톡 쳐주고 잤더니 코 옆에 왕 여드름 3개 난거 많이 진정되보림@.@!!!! 신기했움,,,,,
효과는 진짜 있는거 같아요 맨날 꼬박꼬박 발라봐야게씀둥
찬양합니다 만들어주셔서 일단 사장님께 감사합니다
잘못쓰면 피부 뒤집어ㅠ질까봐 진짜 최소 100번은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자기전까지 고민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써봤는데 와 ㄹㅇ 효과 있어요
여드름 난곳 자기전에 소량만 바르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여드름 가라앉음 그뒤로 계속 바르고 잤는데 없어졌어요
진짜 추천합니다 여러분^^
가끔 이유 모르게 여드름 올라오면 잠재울려고 하나 샀음
여드름 가라앉게 해주는데 있어서는 효과 많이 봤어요
연고? 같은 느낌이라서 얼굴 전체에는 안바르고 여드름 올라온 부분이나 자국 부분에만 사용했어요!
그래서 미백기능도 있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잘 모르겠고 저한테 큰 메리트는 아니라서 패스
좁쌀 뾰루지 여드름 이마에 갑자기 나가지고
스트레스 받았는데 피부미 좋다고 해서 클렌징폼 + 패드 + 크림 이렇게 구매 해서 썼구요
한 2주 넘게 꾸준히 발라줬어요 !
전 효과 있었어요 뾰루지 여드름 거의 다 없어졌어요 !!
크림이 좀 많이 꾸덕 해요 ㅠㅠ
그래서 저는 수분 크림이나 아니면 앰플 조금 바르고 그 위에 발라줬습니다 !!
꾸준히 쓰시는게 중요해요 !
군대와서 좁쌀 여드름이 하나 둘 씩 올라오더니 피부가 점점 뒤집어졌어요 ㅜㅜ..
제가 직접 사지 않고 선물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여드름이 들어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세수할때마다 까끌까글하던 피부가 이제는 부드러워졌어요.
몇몇 화농성 때문에 생긴 자국들도 여드름이 호전 되어서 그런지 많이 옅어졌고요.
고마운 제품이라 휴가 나와서 리뷰 하나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