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지수 차단효과 좋은거같아요^^ 다른제품과 동일지수네요!
제품명대로 수분선크림 정말 촉촉해요!!👍👍
발림성이 좋고요 끈적임 있는 제품 별로 안좋아하는데 산뜻하게 발리는 선에센스 느낌이에요 살짝 물광?효과도 있고요^^
유기자차라 백탁현상 없고 눈시림도없어요!
유기자차는 화학성분으로만든다고하던데 이제품은 알레르기유발하는 성분도 없고 성분완전좋아요!!
피부 자극도 없고요^^
선크림바르고 쿠션발라도 밀림현상 없어요!!
피부랑착붙어서 은은하게 광이돌아 예쁘게 피부표현되요^^
아쉬운점은 제가수부지다보니 시간이 지고 얼굴에 기름기가올라와요..그래서 날이 더워지면 저는 못쓸꺼같아요!! 수부지이신분들 참고하세요!!
이 리뷰는 2020.10.1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