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림성 : 수분 크림 제형이라 촉촉해요 근데 너무 얇게 펴발리는것 같아서 자외선 차단을 제대로 해줄수 있을지 걱정 되긴합니다 ㅠㅠ
✔️ 유분기가 있나요? :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확실히 적은편에 속한다고 할수있어요!
✔️ 눈시림이 있나요? : 눈시림은 거의 없는편이에요 선크림 바를때마다 눈시림을 자주 느껴서 일부러 이제품으로 골라서 구매한것도 있어요!
✔️ 장점: 수분크림처럼 발림성이 좋고 눈시림이 덜해요.
(원래 자주 눈시림을 느끼는편이었읍니다..)
백탁 현상이 없어서 저는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화사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다른 제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 단점: 크기(용량)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인것 같아요ㅠㅠ 더 저렴하면 훨씬 행복핡듯요..
외출하기 15분 전에는 발라야 햇빛을 차단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당장 밖으로 뛰쳐나가야될때는 그게 조금 불편하긴해욬ㅋㅋ 화장할때말고 평상시에는 이점이 조금 불편합니다^_^
바르고 난후 약간의 찐득함..?이 있어요. 머리카락이 심하게는 아니나 약간은 달라붙는점이 짜증나게 느껴지긴 했어요!
재구매 의사: ⭐️🌟⭐️🌟 (세일할때만 구매할거에요)
복합성 피부에 나쁘지 않은 선크림입니다.
여름철에는 가벼운제형을 선호하게 되는데 제형이 무겁지않아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아요!
단, 많이 덧바르면 빨갛게 뾰루지가 올라오긴해요 퓨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추천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