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짱짱 팔레트☆☆
베이스컬러/스타일링컬러/디파이닝 컬러/
블러셔/하이라이터의 구성입니다.
전체적으로 다 쉬머한 펄이 들어간 섀도우와 블러셔에요.
베이스섀도우는 은펄이 많은 옅은 핑크색섀도와 금펄이 많은 옅은 베이지?브라운?색상의 섀도우.
포인트섀도우는 로즈핑크컬러의 실버펄 섀도우와 펄감이 엄청 세지는 않은 무난한 브라운 섀도우.
디파이닝섀도우는 핑크펄의 고동색 브라운섀도우와 펄이 적은 지이잍은 초코색 섀도우입니다. 거의 까망?수준.
윗줄 색상 3개로는 가을 핑크,말린장미 메이크업에 좋을것같고 밑줄 색상 3개는 데일리한 음영 메이크업에 좋을 구성이에요. 디파이닝섀도우는 아이라인 풀어주는 용으로도 예뻐요.
블러셔는 웜한 핑크색상에 블루펄?이 들어있습니다. 펄감이 꽤 있긴한데 광대윗부분에 하이라이터 느낌으로 발라주면 반짝반짝 빔쏘고 예뻐요. 흔하지않은 색상.
하이라이터는 막상 보면 하얗고 은갈치같은데 발색해보면 은은한 핑크펄+골드펄의 너무 자연스럽지도 너무 튀지도 않는 아이보리색의 예쁜 하라입니다. 블러셔랑 같이 발라주면 빔뿜뿜 가능.
전체적으로 흔하고 무난한 구성의 팔레트.
활용도 갑이지만 왠지 이것보다 예쁜 구성 팔레트를 로드샵뒤지면 많이 찾을 수 있을것같음...
그러나 케이스가 예쁩니다...짱예bb